싱가폴서 ‘LG 글로벌 냉난방공조 컨퍼런스’ 개최

싱가폴서 열린 lg 글로벌 냉난방공조 컨퍼런스에서 lg전자 ae사업본부 시스템에어컨사업부장 이감규 전무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이투뉴스] LG전자(대표 구본준)가 아시아 에어컨 시장 공략에 힘을 싣는다.

LG전자는 1일 싱가폴 래플스 시티 컨벤션 센터에서 고효율 시스템 에어컨과 친환경 빌딩 구축용 첨단 에너지 솔루션을 소개하는 ‘LG 글로벌 냉난방공조(HVAC, Heating, Ventilation and Air Conditioning)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업계 최고 수준의 냉난방 효율과 용량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초고층 빌딩용 솔루션인 ‘멀티브이 3 시리즈’와 기존 대비 에너지 효율을 60% 높인 가정용 에어컨 아트쿨 플래티넘이 집중 조명됐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아시아 지역에 최적화된 구축 능력을 갖춘 LG의 R&D 기술, 절전 에어컨, 미국 친환경건축물인증 빌딩 구축 사례 등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는 싱가폴을 포함한 아시아의 냉난방공조 전문가, 협력사, 고객사 등 300여명이 참석해 큰 관심을 보였다.

또 싱가폴 정부의 친환경 빌딩위원회 탠 티안 총 이사와 싱가폴 국립대 초우 쇼 키앙 교수가 연사로 초청되는 등 업계 유력인사들도 대거 참석했다.

이감규 LG전자 AE사업본부 시스템에어컨사업부장(전무)는 “선도적인 기술력과 제품을 바탕으로 아시아 에어컨 시장의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LG전자는 지속적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고효율, 친환경 시스템 에어컨과 에너지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