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방문고객에게 무료 배포

[이투뉴스] 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이 요리 초보도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요리를 모은 ‘디오스 광파오븐으로 만든 열가지 실생활 요리’ 레시피북을 LG전자 베스트샵 방문고객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레시피북에는 지난해 디오스 광파오븐의 공식커뮤니티인 ‘오븐&더레시피(www. café.naver.com /ovenwon)’에서 진행된 ‘따라 하면 요리가 저절로’ 이벤트를 통해 공개 된 레시피 외에 회원들의 참여후기로 얻은 팁과 노하우까지 추가됐다.

특히 단 3가지 식재료로 만드는 ▶10분이면 완성되는 ‘메추리알 퐁당 미니토스트’ ▶힘 불끈 나는 약선요리 ‘새콤달콤 핫윙’ ▶두근두근 응답하라 ‘러블리 쿠키’ 등은 구하기 손위운 재료로 폼 나는 요리가 가능해 회원들이 참여 열기가 뜨겁다.

‘따라 하면 요리가 저절로’ 이벤트는 매월 초 요리 초보도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를 공개해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춘 조리 팁까지 알려주는 ‘오븐&더레시피’의 대표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LG 디오스 광파오븐은 특허 받은 ‘광파® 가열’ 방식으로, 11년째 전기오븐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다. 오븐을 바탕으로 전자레인지, 발효, 스팀, 슬로우쿡 등 9가지 기능이 제품을 따로 구매할 때의 비용 절감은 물론,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국내 유일 특허받은 ‘광파® 가열’ 방식으로 예열 없이 조리속도를 3배 빠르게 하여, 소비전력량을 일반 전기오븐 대비 최대 40%까지 절약할 수 있다. 또 요리가 끝나거나, 사용하지 않을 때는 5분 이상 경과하면 전원연결 상태에서도 대기전력이 제로(0)가 되어 전기료를 절감해 준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