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06명에 10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정진홍 서울도시가스 영업부문장(왼쪽 두 번째)이 전산프로그램을 통해 경품 이벤트 고객을 추첨하고 있다.

[이투뉴스] 서울도시가스(대표 유승배)는 7일 모바일청구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시스템 오픈기념 경품이벤트 추첨행사를 가졌다.

이번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경품에 당첨된 고객은 1등부터 4등까지 총 406명으로, 이 가운데 1등과 2등에는 백화점 상품권을, 3등과 4등에는 가스요금 할인혜택이 돌아간다. 당첨자는 서울도시가스 홈페이지(www.seoulga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모두 1만4437명의 이용고객을 확보한 서울도시가스는 고객중심 경영체제를 바탕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가스요금 조회와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 개선에 한층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서울도시가스는 지난해 하반기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전국 33개 도시가스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서비스수준 진단 결과 고객불만 처리시스템 및 직원 친절도, 요금청구 및 납부 다양성 등 각 분야별 평가에서 ‘우수’ 평점을 받았다.

최근 스마트기기의 대중화에 따라 산업통상자원부와 에너지업계는 금년을 ‘에너지 서비스 혁신의 원년’으로 선포하고 국민 눈높이에 맞춰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지난 2월 12일 민관합동 에너지 국민행복 추진단을 발족한 바 있다.

특히 서울도시가스는 업계 최초로 모바일 청구와 수납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직접 은행을 방문해 납부하는 불편을 해소시키고, 종이 고지서를 모바일로 전환함에 따라 연간 9.8톤의 종이 사용을 줄여 환경보존 및 친환경정책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