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설명회 전일 12시까지 신청가능

[이투뉴스] 에너지관리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이하 에관공)는 신규 발전사업자 및 참여희망자를 대상으로  신재생에너지공급의무화(RPS)제도 지역설명회를 개최한다.

에관공은 제도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고 신재생에너지 보급확대를 위해 수도권, 호남권, 영남권 등 지역별로 설명회를 추진키로 했다. 참석대상은 신규 RPS 태양광 판매사업자 및 발전사업 참여희망자이며 각 지역별로 선착순 150명까지다.

설명회는 영남권이 이달 15일 오후2시부터 5시까지 에관공 대구 경북지역본부 2층 대강당에서, 호남권은 19일 오후2시부터 5시까지 에너지관리공단 광주 전남지역본부 2층 대강당에서, 수도권은 22일 오후2시부터 5시까지 에너지관리공단 본사 별관1층 대강당에서 각각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는 인터넷(http://bpms.kemco.or.kr/Public_BBS/RPS_PART/RPS_WRT.aspx)을 통해 각 지역별 설명회 전일 12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관공 RPS 사업실(031-260-4861~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관공은 이번 지역설명회에서 RPS제도에 대한 소개와 RPS대상설비확인 신청 절차,  공급인증서(REC)발급 절차,  태양광설비 구조안전관리 등 내용을 발표한다.

최덕환 기자 hawn032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