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하이브리드 레인지 구매고객에 경품 증정

[이투뉴스] LG전자가 2014년형 히든쿡 출시를 기념해 모든 구매고객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말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 전국 LG 베스트샵에서 히든쿡을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BSW 베르크 3종 냄비세트를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익월 초 개별적으로 택배 배송될 예정이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2014년형 히든쿡’은 가스레인지와 전기레인지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하이브리드 레인지이다.

이 제품은 가스버너를 세라믹 유리 상판 아래로 숨겨 마치 전기레인지와 같은 외관을 하고 있으며, 가스 열원으로부터 복사열을 전달해 조리하는 HRB(Hidden Radiant Burner) 방식을 적용했다.

조리 시 불꽃이 외부로 직접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일산화탄소 등 가스 연소로 발생한 유해가스가 사방으로 퍼질 염려가 적으며, 기기 내부에서 발생한 유해가스와 열기는 후면으로 일괄 배기돼 후드로 빨려 들어가도록 설계됐다.

안전기능도 강화해, 손잡이에 적용된 붉은색 조명으로 점화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 후 상판이 완전히 식을 때까지 고온주의 램프를 통해 잔열 상태를 알려준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