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24개소 대상 고객서비스 향상 도모

▲ 노중석 사장과 선발된 우수cs직원 및 예스코디 퀸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투뉴스] 예스코(대표이사 노중석)는 지난 12일 미래관 4층 따행드생 홀에서 고객접점의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예스코 24개 고객센터를 대상으로 제7회 예스코 CS경진대회를 실시했다.

1부 CS경진대회는 과거와 달리 선정기준을 CS우수고객센터에서 CS우수직원으로 변경해 매뉴얼에 따른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넘어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CS 아이디어를 발굴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본 대회는 지난 4월 동영상을 통해 진행된 예선 심사를 통과한 9명의 참가자들이 무대에서 롤 플레이를 선보였고, 이 가운데 직무별 우수직원 3명을 뽑아 CS우수직원으로 선발해 시상했다.

2부에서는 예스코의 이미지를 잘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 롤 모델을 선정하는 ‘예스코디 퀸 선발대회’가 진행됐다.

모두 8명의 예스코디가 참가한 예스코디 Queen 선발대회에서는 참가자들의 2분 스피치를 통해 CS 마인드를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고, 최종적으로 3명의 예스코디 Queen를 선발했다.

노중석 사장은 “매 행사마다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에 감동을 느낀다”며 “고객센터 직원들이 더욱 예스코에 대해 더욱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CS경진대회는 고객 최접점에 서있는 고객센터 직원들이 예스코 고객을 위한 응대 서비스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실전에 적용할 수 있도록 점검하는 기회의 장으로써 매년 실시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