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생활 터전 위한 청소 및 성금 전달

▲ 삼천리그룹 임원부인회 봉사자들이 아동들의 생활동을 청소하고 있다.

[이투뉴스] 삼천리그룹 임원부인회는 16일 경기도 안양시에 있는 아동보육시설 ‘안양의 집’을 찾아 소외계층 아동의 생활 터전을 깨끗이 청소하며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삼천리 임원부인회 30여명은 아동·청소년 120여명이 함께 생활하고 있는 보육시설인 안양의 집을 방문해 9개 생활동 대청소를 실시했다.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철을 대비해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아이들의 이부자리에서부터 공부하는 책상까지 세심하게 살피고 구석구석을 청소했다. 더불어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소정의 성금을 전달했다.

삼천리그룹은 국내외 소외계층을 돕고 사회와 상생하는 나눔의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삼천리그룹 임원부인회 역시 이러한 기업 철학에 동참하기 위해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가는 자원봉사를 펼쳐 호평을 받고 있다.

삼천리그룹 임원부인회는 봄과 여름에 안양의 집에서 정기적인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겨울에는 무의탁 한센병 환자들의 치료와 자활을 위한 시설인 성라자로 마을에서 김장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 곳곳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다니며 사랑나눔의 확산을 위해 힘쓰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