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공급지역 주민숙원 해결…무사고·무재해 달성

▲ 도시가스 공급에 적극 협조해준 정읍시와 전북에너지서비스를 대표해 김생기 정읍시장이 지역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이투뉴스] 전북에너지서비스(박영수 대표)는 지난 2일 정읍시 공평동 목련아파트에서 주민들의 초청으로 도시가스 공급 축하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아파트 건립 초기부터 거주 주민들의 숙원이었던 도시가스 공급을 축하하고, 그 동안 도시가스 공급을 위해 애쓴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북에너지서비스는 정읍시와 시내권 도시가스 미공급지역에 대한 주민숙원사업을 공동추진하고 있는데, 이번 목련아파트 도시가스 공급사업은 주민자치회의 적극적인 협조로 철저한 안전관리에 따른 무사고·무재해를 달성하며 공사를 완료했다.

또한 공급 전 꼼꼼한 안전점검에 나서 지하배관 교체 및 전 세대를 대상으로 세심한 점검을 펼쳐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공급행사에 참여한 한 주민은 “10년 전부터 항상 원해왔던 도시가스 공급이 드디어 이루어지게 돼 기쁘다”며 “아무 사고 없이 안전하게 공사가 마무리돼 이제 안심하고 도시가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