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좋은재료, 좋은음식을 브랜드 운영방침으로 내걸고 오랜 시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웰빙 식사를 제공해온 프리미엄 숯불김밥 바푸리에서 연말연시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크리스마스 맞이 사은 이벤트를 2015년 12월1일 ~ 12월31일까지 한달 간 진행 할 예정이며, 이벤트에는 김치냉장고, TV,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바푸리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BPR의 대표 브랜드인 바푸리 숯불김밥은 물론,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꾸준하게 늘려가고 있는 바푸리 죽앤즙, 차별화된 메뉴와 원하는 토핑을 넣어 먹을 수 있는 독특한 브랜드 컨셉으로 사랑받고 있는 바푸리 차돌떡볶이까지 총 3개의 브랜드에서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바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바푸리 숯불김밥, 바푸리 죽앤즙, 바푸리 차돌떡볶이의 매장, 제품, 로고를 블로그에 포스팅 한 후 메일로 URL을 보내는 것으로 참여 가능하다. ㈜BPR의 관계자에 의하면 “많은 분들이 바푸리 매장을 찾아주시고 바푸리의 메뉴에 만족하시며 맛있다, 건강하다 라는 칭찬을 해주시는 만큼 바푸리에서도 받은 사랑을 되돌려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푸리는 전국적으로 250여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서 선보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며 “바푸리를 믿고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받은 사랑을 되돌려드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실제로 바푸리는 매년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누는 착한 가게 릴레이 캠페인은 물론, 사랑나눔활동, 나라사랑 원정대 등 사회적인 활동에도 집중하고 있으며 단지 기업의 성장에만 목적을 둔 것이 아니라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사는 건전한 사회를 만드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단순히 기업이 성장하고 이득을 내는 것에서 멈추지 않고 사회적으로 어려운 사람들에게 집중하고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사회적 기업 바푸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bapuri.co.kr) 고객센터에,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1544-7253)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