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서비스센터 안전점검원 대상 안전교육도

▲ 영남에너지서비스 협력업체 직원인 도시가스 내관 시공자들이 강사의 강의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이투뉴스] 영남에너지서비스(구미, 대표 김영광)는 지난 27일 사내 SUPEX 홀에서 도시가스 내관 시공자 30여명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시공업체 포탈 시스템인 TSRM(토탈 서플라이어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 관련 유의사항을 전달하고, 지난해 발생한 부적합 사례와 관련법 개정 및 시공방법 개선 등을 안내하며 정보를 공유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안성규 경영지원본부장은 “항상 시공품질향상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하다”며 “업무 진행에 있어 애로사항 및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언제든지 전해달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지역서비스센터 안전점검원 50여명을 대상으로 한 안전교육도 병행했다. 영남에너지서비스는 지역서비스센터 직원들의 업무역량 향상을 돕기 위해 검침원 및 안전점검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검침 정확도 제고 및 추정 검침율 감소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안전점검 전반에 대한 역량 향상을 통해 고객들의 보다 안전한 도시가스 사용을 돕기 위한 일환으로 이뤄졌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