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가 렌탈고객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우선, 3/6/9 렌탈 선입금 특별 이벤트는 30만원, 60만원, 90만원 선납 시 월 렌탈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월 렌탈료는 11,000원부터 33,000원까지 할인된다.

선입금 가능 모델(6종)은 자사 주력 제품인 카이 안마의자를 비롯한 델피오레, 휴젯, 피오레, Q9+ 및 라파엘이다. 6종의 선입금 가능 모델은 전국 휴테크 안마의자 전시장에서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자사 제휴카드 ‘하나휴테크 카드’를 이용해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측 관계자는 “보증금, 등록비, 설치/배송비 면제 혜택을 누린 안마의자렌탈 서비스 이용자가 월 렌탈료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3/6/9 렌탈 선입금 특별 이벤트와 제휴카드 사용 시 최대 15%의 렌탈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본사는 또한 안마의자 재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의 일환으로 10%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고, 약정 기간 중 계약 해지 시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10%만 위약금으로 청구한다. 이 점에 유의하여 안마의자렌탈 신청 및 이벤트 계획을 세워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