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연이은 성공적인 창업설명회 열기에 힘입어 오는 9월 17일 오후 4시 30분에 서울 구로구 소재 본사에서 9월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만화책을 보는 장소에 그치지 않고 먹거리, 놀거리를 함께 제공하는 복합놀이시설로 젊은 연령층 뿐만 아니라 30,40대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 수 있도록 하여 매출이 증가한다는 특징에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이 되고, 젊은 층에서 이색 데이트 코스로 이목이 집중되면서 예비창업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방송인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이미 작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벌툰 본사에서 무료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만화카페창업 및 카페창업에 대한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의 기회를 제공하여 더욱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 9월 마지막 사업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 창업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와 앞으로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와 같은 실질적인 창업 정보들을 전하게 될 것이며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사업설명회에서는 참여한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어 당일 가계약자들의 비율 역시도 증가하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업체 관계자는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되는 벌툰의 전략을 확인하고 추가 혜택까지 받으려는 예비창업주들로 인해 사업설명회 인기는 고공행진 중이며 지난달 신청건수는 100명이 넘어섰을 정도”라며 “특히 사업설명회에서 벌툰의 성장성과 창업 헤택 등을 확인하고 당일 계약을 하시는 분들의 비율 또한 늘어난만큼열화와 같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실질적인 추가 혜택을 드리고자 본사에서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선착순 30명 제한으로 접수를 받고 있고 신청자에 한하여 초대장을 발송하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는 만큼 참가를 원한다면 빠른 신청을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