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25% 비타민C + 글루타치온 항산화 세럼’ 출시 기념행사
브랜드 엠버서더 안은진 참석,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

스마트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PAULA'S CHOICE) 브랜드 엠버서더 ‘안은진’이 종로구 도화서길 디원에서 진행된 ‘HOUSE OF SYNERGY’ 행사장에 참석했다고 15일 전했다.

지난 1월부터 폴라초이스 엠버서더로서 화보, 영상 등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활약하고 있는 안은진은 밝고 환한 미소와 함께 빛나는 비주얼로 행사장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행사장 곳곳에서 AR 존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존을 경험하며 신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는 폴라초이스의 신제품 ‘25% 비타민C + 글루타치온 항산화 세럼’의 론칭을 기념해 마련됐다. 비타민C와 글루타치온 성분의 다양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AR 존, 미디어 아트 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제품 특징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하였다.

오는 19일 출시되는 신제품 ‘25% 비타민C + 글루타치온 항산화 세럼’은 폴라초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미국 시애틀에서 온 스마트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는 ‘똑똑하고, 안전한 뷰티(Smart, Safe Beauty)’ 철학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