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다로운 여행객 위해 맞춤형 여행상품

 

▲ 마카오의 거리 모습.

[이투뉴스 이준형 기자] 여행을 망설이는 이유는 대개 두 가지이다. 하나는 이미 많은 곳을 돌아다녀봐서 갈 곳이 없는 사람이고, 다른 하나는 금전적 이유 때문이다.

이런 두 가지 고민으로 아직까지 연말 계획을 못 세운 사람들은 여행사 상품들을 주의 깊게 살펴보길 바란다.

여행은 누구와 함께 가느냐에 따라 전혀 새로운 경험을 가질 수 있다. 내일여행이 춤추는 사진작가 강영호와 함께 마카오로 가는 여행상품을 내놓았다.

강영호 사진작가는 춤을 추며 역동적인 사진을 찍는 것으로 유명하다. 영화 시월애, 집으로, 중독 등 다양한 포스터 사진을 찍었으며, 지오다노, 삼성, 네이버, .sk텔레콤 등의 광고 사진을 찍은 바 있다.

내일여행 관계자는 "전문 카메라가 없어도 충분히 쉽고 재밌게 여행과 사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준비했다"며 "강영호 사진작가가 직접 강의하는 상상 세미나가 백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신청은 오는 23일까지이며 출발일은 다음달 17일부터 19일 사이다. 자세한 내용은 내일여행 홈페이지(www.naeiltour.co.kr)나 전화(02-6262-5000)로 확인할 수 있다.

또 내일여행은 저렴한 가격으로 싱가포르 여행을 준비했다. 싱가포르는 깨끗한 도시 이미지와 잘 정돈된 거리가 인상적이다. 또 여행자 안전도에 있어서 으뜸이기 때문에 안전한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들이 자주 찾는다.

호텔파크호텔 클락키 (Park Hotel Clarke), 쉐라톤 타워(Sherton Tower),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Mandarin Oreantal), 마리나 만다린 호텔(Marina mandarin)등 모두 4개의 호텔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적용기간은 오는 15일까지며 투숙 가능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