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롯데마트·한국오츠카제약 등 각 기업별로 신입·경력사원 채용

이투뉴스 이준형 기자] 연말을 앞두고 구직자들에게 희망을 줄 기업들의 신입, 경력사원 채용 모집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취업포털 커리어 (www.career.co.kr)는 대교, 롯데마트, 한국오츠카제약 등이 하반기 마지막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고 밝혔다.

대교는 벤처지원팀에서 실적분석 및 마케팅 지원업무를 담당할 3~6년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자만 지원 가능하며 입사지원서는 3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daekyo.co.kr)로 제출하면 된다.

롯데마트는 25일까지 3~10년 이상의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MD, 영업관리, 전략기획 등 7개 분야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자로 법무 및 인사교육의 경우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그룹 채용홈페이지(job.lotte.co.kr)에서 할 수 있다.

한국오츠카제약은 대졸자를 대상으로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을 하고 있다. 채용분야는 영업, 마케팅, 임상, CRM으로 관련분야를 전공하면 되지만, 영업은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가능하며 영어 또는 일어 가능자을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26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otsuka.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전자랜드는 직영점에서 영업사원으로 일할 인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경력사원은 동종업계에서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인턴은 전문대 졸업(예정)자면 된다. 인턴사원의 경우 3개월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접수는 30일까지이며 이메일(insalee@etland.co.kr)로 접수할 수 있다.

KTDS는 시스템개발, 연구 등 5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자로 신입의 경우 토익 700점 이상만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27일까지 KT 채용홈페이지(recruit.kt.com)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대한펄프는 24일까지 신입,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마케팅, 연구개발, 영업기획 등 7개 분야로 관련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자면 된다. 영어, 일어, 중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당사 홈페이지(www.dhpulp.co.kr)에서 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비교적 적은 인원을 뽑기 때문에 구직자들의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구직자들은 입사지원할 때 꼼꼼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