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조명 통한 ESCO사업과 탄소배출권사업 추진 상호 협력

▲ 유영호 화우테크놀러지 대표(가운데 왼쪽)와 정재수 에코아이 대표(가운데 오른쪽)가 협약 체결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투뉴스] 화우테크놀러지(대표 유영호)는 CDM 컨설팅 전문 기업 에코아이(대표 정재수)와 LED조명 사업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화우테크는 LED조명 공급 및 기술자문 등을 에코아이에 제공하고, 에코아이는 영업 경쟁력과 마케팅 전략으로 지자체·공공기관 및 민간기업에 화우 LED조명을 공급한다.

또한 화우테크 LED조명을 통한 ESCO사업과 탄소배출권사업 추진에도 상호협력키로 했다.

정재수 에코아이 대표는 "화우테크가 가진 우수한 LED조명 기술력과 에코아이의 환경사업 노하우가 만나 LED조명을 통한 신사업 개발에 주력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영호 화우테크 대표는 "기후변화 관련 비즈니스 선두주자인 에코아이와 업무제휴를 통해 화우테크의 ESCO사업과 탄소배출권 사업 확대를 기대한다"면서 "2011년부터 에너지 목표관리제 시행으로 LED조명을 찾는 곳이 확대되면 이 업무제휴협약이 빛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lee@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