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7회 임시이사회 개최

▲ 한국정보기술연구원이 18일 bob강남센터 대회의실에서 제47회 임시이사회를 열었다.<사진>은 이사회 이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이투뉴스]한국정보기술연구원(원장 유준상)은 18일 BoB강남센터 대회의실에서 제47회 임시이사회를 열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의결안건 1호 직제 및 인사규정 개정안과 보고안건 제1호 중소기업 고용구조개선 지원사업 컨설팅 보고가 안건으로 다뤄졌다.

이사회는 직제 및 인사규정 개정안을 통해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사업 운영기관 지정에 따라 부서명 변경을 추진키로 했다.

또 고용노동부 노사발전재단의 중소기업 고용구조개선 지원사업 컨설팅을 진행, 연구원 인사규정을 개정한다는 방침이다. 이사회는 고용노동부의 성과급 임금체계 장려에 따라 현재 호봉제를 고과호봉제로 전환하고 성과급 운영을 위한 평가 제도를 설계하기로 했다.

이사회 의장을 맡은 오정소 이사장은 “유준상 원장님의 강력한 추진력과 리더십으로 연구원이 외형적으로 많은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또 “성장과 내실은 함께 해야 튼튼한 조직이 될 수 있기에 노사발전재단의 컨설팅을 통해 연구원의 내실을 다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사회에는 오정소 이사장, 유준상 원장, 김병철 고려대 총장, 송도균 법무법인 태평양 고문, 하원 백석대 명예총장, 이성준 언론중재위원회 자문위원장, 한헌수 숭실대 총장, 오경수 롯데정보통신 고문, 이정식 서울문화사 대표이사, 나도성 한성대 대학원장, 김형석 한신에너지 대표, 차종범 전자부품연구원 본부장, 장용수 MBN국장, 방인구 안랩 본부장, 장인태 법무법인 링컨 대표변호사, 임종인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장이 배석했다.

한편 연구원은 내달 18일 오전 9시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에서 제7회 좋은 나라 안전한 사이버 세상 만들기 일환으로 ‘2014 독도수호마라톤대회’를 열기로 했다.

최덕환 기자hwan032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