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체된 경기 속 오히려 아이러니하게도 경제가 활발한 중고피아노 상업 시장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얻고 있다. 소비자들의 이어지고 있는 중고피아노 매입 및 매매 요청에 의해 중고피아노 전문업체의 도움이 절실해지고 있다.

최근 악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중고피아노 매매는 중고피아노 시장의 확대와 함께 말도 안 되는 가격으로 매매하는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한편 중고제품을 매매할 시 ‘업체 선정’은 적합한 가격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있어 매우 중요하다. 피아노 매매시장이 커지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도 함께 확장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중고 피아노 업체들의 경쟁 역시 만만치 않아서 적합한 업체를 찾는 것이 힘들어지고 있는 사실이다.

그리고 침체되고 있는 경기 속 이익을 위한 중고피아노 매매 시 최고가 매입의 가격으로 판매를 원한다면, 무엇보다 신뢰가 높은 업체로 중간 유통이 없고 직접 수출도 같이하는 업체에 의뢰하는 것이 좋다. 매매는 피아노의 상태와 연식, 모델에 따라 시세를 결정하게 되는데, 명확한 기준점이 없어 정확한 시세를 제시하는 신뢰 있는 중고피아노 전문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선정 기준으로 맞춰지는 업체로는 ‘나눔중고피아노’가 있다. 이 곳은 노련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한 국가공인 조율사가 직접 조율 및 전문적인 피아노 운반을 하고 있다.

특히 전문 조율사가 직접 방문하여 정확한 음과 소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상의 컨디션으로 맞춰주고, 최적의 시세를 보장한다. 따라서 매입 시에는 정확한 시세로 매매를 충족시키는 가격을 제시하려고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이 곳은 또한 중고피아노의 매입 및 매매 뿐만 아니라 조율 운반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나눔중고피아노’는 인천지역 <계양구, 연수구, 부평구, 남구>과 경기지역 <부천시, 원미구, 소사구, 오정구>에 있는 모든 지역을 1시간 내 방문할 수 있다.

그리고 사용하지 않는 중고피아노를 최고가로 빠른 시간안에 매입을 할 수 있고 지역망이 전국 여러 곳에 개점되어 있기에 다양한 브랜드별 피아노의 신속한 매매 및 수거가 가능하다.

친절한 중고피아노 서비스 업체 ‘나눔중고피아노’의 박순규 대표는 “우리 중고피아노 매매 전문 업체는 전국구 여러 지점에서 중고피아노 시세를 적합하게 진행하는 소비자 맞춤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으며 빠른 방문과 안정적인 피아노 운송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이용 바란다”고 했다.

‘나눔중고피아노’ 매입 및 매매 상담은 홈페이지<http://www.nanumpiano.com> 및 전화번호<010-8845-1997>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