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지헬스케어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이화에 월백하고 마유크림’ (이하, 이화월백 마유크림)이 이달 5월 13일부터 7일간, 제주도에서 개최되는 ‘2016 K-POP EXPO in JEJU’에 상품판매 입점이 확정되어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16 K-POP EXPO in JEJU’는 국내 및 일본,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 K-팝 팬들을 대상으로 한류 스타들의 콘서트, 미팅, 록 페스티벌, 힙합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열리는 대규모 공연이다.

이번 행사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이 참가하는 행사이기에 입점하게 되면 브랜드 홍보에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어 각 브랜드들의 입점 경쟁이 치열했었다고 업계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업계 관계자는 “‘이화월백 마유크림’은 작년 크리스마스 때 중국 뷰티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쥬메이(JUMEI)에서 판매 개시 후 바로 완판 된 바 있다”며, “추가적으로 론칭한 2차, 3차 물량도 완판이 되며, 중국인들에게도 인기있는 제품”이라 전했다.

또한 본 제품은 상해, 우시를 비롯한 중국 주요 도시의 면세점에도 입점된 바 있으며 이러한 내공을 바탕으로 2016 K-POP EXPO in JEJU에 ‘이화월백 마유크림’ 판매입점이 확정 되어 전 세계 팬들에게 ‘K-팝’ 뿐만이 아닌, ‘K-뷰티’ 도 함께 알릴 수 있게 되었다.

이화월백 관계자는 “행사장에서 직접 고객들이 스스로 발라보고 테스트 할 수 있게끔 시연하는 자리를 마련할 것” 이라고 하며 “전 세계 팬들에게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려 K-뷰티 열풍을 계속 이어가도록 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화월백 마유크림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행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