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신도시 운양동 3012-4,5,6 일대에 한강조망이 가능하고 모담산 근린공원으로 둘러싸인 친환경 단독주택, 김포 감성마을 프로방스 타운하우스를 분양한다. 중소형의 도심형 타운하우스로 건축주가 직접 분양하여 안전하다.

단독주택지에 들어서는 유럽풍 타운하우스, 일명 땅콩주택으로 1세대 3개층의 수직평면 구조라서
층간소음으로부터 자유롭고 전 세대 남향배치를 통해 일조량과 채광을 확보하였다.

각 세대별로 앞마당, 테라스, 다락방 등 개인공간을 꾸밀 수 있으며 전용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52형타입으로 구성되어 넉넉한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다.

1층에는 거실 및 주방, 2층에는 방 2개와 서재, 3층에는 넓은 다락방과 테라스로 각방에 시스템에어컨, 붙박이장 등이 설계되어 있다. 높은 천정고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프랑스 수입기와 지붕, LG 시스템창호와 미국산 스터코플랙스 외벽 마감재를 사용해 단열 및 외풍에 강하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하늘빛초등학교, 하늘빛중학교, 등 명문학군을 조성하고 있으며 운양역근처로 멀티플렉스CGV, 대형마트,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하고 있다. 공공기관, 모담산, 에코센터 등 쾌적한 주거환경 등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김포 도시철도 운양역을 이용해 서울 및 도심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공항철도로 환승이 가능하며 도보 10분 거리에 운양역이 2018년 개통예정에 있다. 서울역, 홍대입구역, 강남역 등 다수의 광역버스를 운행하며 자차 이용시 김포한강로를 통해 여의도 2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그밖에 외곽순환도로, 일산대교 등 주변도시와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한 교통망을 구축하였다.

운양동 주변의 단독주택들이 조성되어 있으며 김포 한강신도시 ‘감성마을 프로방스 타운하우스’는 다른 단독주택이 일반목조 구조인 반면 일반철근 콘크리트 구조로 디자인과 내구성이 강하다. 운양역을 이용하며 한강과 모담산 조망을 누리며 서울생활을 누릴 수 있는 유럽풍 타운하우스로 위치 및 분양가 문의는 전화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