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클래스가 6월 중 서산 테크노밸리에 기업형 임대아파트 ‘뉴스테이’를 선보인다.

충청남도 서산시 성연면 테크노밸리 택지개발지구 A6B 블록에 들어설 서산 골드클래스는 전용면적 65㎡, 74㎡, 84㎡ 3개 타입 총 880세대가 공급된다.

단지는 민간개발 뉴스테이라는 빅 이슈와 함께 지역 첫 프리미엄 아파트라는 점에서 인근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뉴스테이는 주택시장 안정화를 위해 정부가 정책적으로 추진하는 기업형 임대아파트로 현재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면 청약통장 유무, 세대주 여부 등에 관계없이 입주자격이 주어진다.

단지가 들어 설 서산 테크노밸리는 첨단 자족 신도시로 개발되고 있으며, 약 300여개 기업유치 및 약 1만8000여 명의 주거 수요층을 배후에 두고 있다.

단지 바로 앞 생태하천과 공원을 끼고 있다. 또 바로 길 건너편에는 초등학교가 신축 중이며 서일중, 서일고등학교 등이 인접해 있다.

서산 테크노밸리내 대규모 상업시설과 서산 도심의 생활인프라 또한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교통망을 보면 인접한 서산 IC에서 서서울 톨게이트까지 거리가 77km이다.

서산 골드클래스는 전세대 판상형 남향위주 단지 배치, 넓은 동간거리 확보는 물론 지상주차를 최소화한 공원 같은 아파트로 설계됐다. 특히 혁신평면 설계와 첨단 주거시스템이 도입됐다.

편의시설로는 휘트니스 클럽, 북카페, 게스트하우스가 들어서고, 여성과 아이들을 위한 맘 & 키즈존도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서산시 석림동 528-1번지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