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건설은 충남 아산시 둔포면 석곡리 Ac2, Ac3블록에 위치한 ‘아산테크노밸리 5차 이지더원’을 분양 중이다. 현재 분양 중인 가구는 전용면적 △65㎡ 288가구 △76㎡A 439가구 △76㎡B 269가구 △84㎡ 355가구 등이다.

단지는 2017년 이전 마무리될 평택미군기지 내 미군과 군 관계자 약 8만 여명의 이주수요를 수용할 수 있는 입지여서 실거주는 물론 외국인 임대주택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 단지 바로 옆에는 아산테크노밸리가 위치해 있다. 이곳은 주거시설과 산업·상업·문화·교육시설 등이 한꺼번에 갖춰지는 총 면적 298만㎡에 달하는 자족형 복합도시이다. 뿐만 아니라 천안 내 삼성디스플레이2단지 건설 계획, 고덕국제신도시 내 세계 최대 반도체 산업단지 조성 등으로 인한 개발호재도 풍부해 인구유입이 예상된다.

단지 인근에는 센트럴파크(중앙공원)이 조성되며 단지 바로 옆에도 근린공원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 호수공원도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 특화상품인 광폭거실(76㎡B), 선반형 실외기실, 특화로비 등이 기존 아파트와 차별화됐다. 광폭거실은 최대 6.7m까지 확장 가능하고, 선반형 실외기실 설치로 불필요한 공간을 없애는 대신 수납공간은 강화했다. 아파트 1층 입구와 지하층 엘리베이터 홀은 호텔식 로비 수준의 고급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둔포초교와 염작초교(2017년 3월 이전개교예정), 신설 중학교(2017년 3월 예정)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내 사설 학원가도 조성될 계획이어서 앞으로 높은 교육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다.

kTX천안아산역과 SRT지제환승역(가칭, 수서발 2016년 예정), 평택역이 가까워 이를 이용해 서울까지 30분대면 이동 가능하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안성IC와 북천안IC, 서해안고속도로 서평택IC가 인접하다.

이 단지 분양가는 3.3㎡ 600만원대이다. 분양 잔여세대 및 관련문의는 전화로 알아볼 수 있고 방문을 원하면 사전에 방문예약 접수가 가능하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868-1번지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