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통통 무료 출결키패드 기능

통통통은 지난 3월 실시한 4차 출결키패드 제공 프로모션이 꾸준히 인기를 끌어 5차 프로모션을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PC, 태블릿, 스마트폰에서 모두 연동 가능한 스마트 학원출결관리 프로그램인 ‘통통통’은 출석 및 상담, 알림장 등 필수 학원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출결키패드의 장점은 초기 세팅 비용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별도의 RF카드, 지문인식기, 기계식 키패드 등 비용이 발생하는 입력장비 대신 스마트폰 어플 하나만으로 출결 입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원의 고정지출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문자알림 방식은 기존의 SMS를 통한 전송이 아닌 푸시알림 방식이기 때문에 문자발송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출결키패드 사용부터 학부모 알림까지 전면 무료가 되기 때문에 학원의 고정지출비용 절약으로 학원의 원장 등 관계자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다.

업체 관계자는 “보다 나은 서비스 위해 학원 원장님들의 요구사항에 맞춰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며 출결 키패드 외에도 많은 신기능들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출결키패드의 서비스제공 대상은 등록 학부모/학생 중 70%이상이 통통통 학원앱에 가입한 학원에 한해서 제공이 되며 신청은 통통통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