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6일 자정까지 SK그룹 채용포털로 신청접수

[이투뉴스]한국정보기술연구원(원장 유준상)과 SK인포섹(대표 한범식)은 채용연계형 정보보안 인재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31일에 밝혔다.

이번 인재양성과정 모집은 고용노동부 국가기간·전략산업 직종훈련의 일환으로 연구원과 국내 주요 보안업체들과 협력하고 있다.

SK인포섹은 보안업계에서 6년 연속 채용연계과정에 참여 중이다. 지난해에도 교육수료생 30명 전원을 채용한 바 있다.

SK인포섹 관계자는 “그간 채용된 구성원의 업무 역량이 높았던 만큼 이번에 선발된 교육생들에게 거는 기대도 크다”라고 말했다.

이번 교육생 신청 접수는 SK그룹 채용포털(www.skcareers.com)를 통해 내달 6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지원자는 내일배움카드 발급이 가능해야 한다. 채용 정보는 SK인포섹, KITRI, 취업포털 사람인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K인포섹은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는 보안전문가 양성을 위해 장애보훈대상자들을 우대해 적정인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 선발된 인원은 약 4개월의 교육기간을 거쳐 SK인포섹의 전문가로부터 직접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 수료 후에는 평가 결과에 따라 SK인포섹에 취업 기회가 주어진다. 교육비는 기술 연수비, 교육 장려금 등이 지원되며 100% 무료이다.

조규형 연구원 팀장은 “이번 교육과정이 커리큘럼의 구성에서 강의에 이르기까지 SK인포섹에서 근무하는 실무 전문가들이 투입되어 만들어진 과정인 만큼 SK인포섹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보안 실무 인재 육성을 위한 최고의 교육과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 신청문의는 전화(02-869-8301(ARS 2번))로 하면 된다.

최덕환 기자hwan032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