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9일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서...리터당 200원 할인 최대 1만 원 혜택

[이투뉴스] SK네트웍스(대표 최신원박상규)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Most와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의 ‘T멤버십 T day’가 기름값을 할인하는 ‘Most-T day’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7일부터 19일까지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석유제품을 1인당 최대 50리터에 리터당 200원 할인한다.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되며 최대 1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유 완료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주유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주유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고객은 17일 하루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사전 참여 신청을 해야 할인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모빌리티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Most’앱을 통해 결제 시 적용된다. ‘Most’는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 이벤트에서는 15일부터 19일까지 ‘Most’ 추천인이나 피추천인을 대상으로 각 2000원의 Most 주유쿠폰을 증정한다. Most T-day 기간 중 주유하고 5인 이상 추천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NUGU’ 캔들 스피커도 제공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과거 두 차례의 ‘Most-T day’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로 부터 많은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을 통해 고객들의 운전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임은서 기자 eunseo@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