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5일(토) GS 홈쇼핑에서 선보인 플라즈마 홈케어 피부관리기 프라뷰가 “신의 선물 플라즈마”라는 문구로 소개되면서 플라즈마를 활용한 피부관리법이 주목받고 있다.

플라즈마는 고체, 액체, 기체 다음의 제 4의 물질 상태이다. 우주의 99%를 구성하고 있는 플라즈마는 지구에서 발생되려면 예외적으로 특수한 기술과 과정이 필요하다.

휴대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plabeau)는 주로 고급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부피가 큰 플라즈마 시술기기를 휴대할 수 있도록 ㈜프라바이오의 카이스트 출신 연구진이 개발한 토탈 뷰티 디바이스로 플라즈마 케어를 집에서도 받을 수 있도록 개발된 플라즈마 홈케어 뷰티디바이스이다.

최근 플라즈마가 사람 피부에 미치는 영향이 각종 매체를 통해 알려지면서 플라즈마 효과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다. 플라즈마는 화장품 흡수력 향상, 안티에이징 및 트러블 완화에 대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라뷰에서 발생되는 플라즈마는 손상없이 피부 각질층을 일시적으로 열어주어 고분자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모든 화장품이 진피층까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 그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또한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에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도 있어 주름 개선, 피부탄력 개선, 피부결 개선, 리프팅 및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이다. 이 외에 플라즈마의 살균효과를 통해 여드름, 아토피, 습진 등 각종 피부 트러블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프라뷰는 인체에 사용해도 안전한 저온 플라즈마 기술이 접목되어 있어 효과 뿐만 아니라 안전성도 검증되어 사용 시 자극 및 피부손상이 없고 부작용이 없다.

프라뷰를 제조판매하고 있는 ㈜프라바이오는 플라즈마 전문기업으로 최근 휴대용 플라즈마 두피관리기 프라헤어와 반려동물용 플라즈마 치료보조기 프라펫을 출시하고 자사 온라인 샵에서 판매 중이다. 프라뷰는 최근 중국, 유럽, 호주에서도 수출 계약을 맺어 해외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