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 국내 창업 시장의 유행 주기가 짧아지면서 업계의 고민 또한 커지고 있다. 과도한 미투 브랜드에 노출된 소비자들의 피로감이 역효과를 불러오고 있는 것이다. 

창업 전문가들은 “유행이나 트렌드에 지나치게 민감하지 않으면서 일반 소비자들에 친근한 아이템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신선하게 등장한 창업 아이템이라도 모방이 쉬우면 인기가 쉽게 꺾인다. 

따라서 내실이 견고하면서도 차별성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별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이러한 창업 시장의 새로운 블루오션을 개척해 유망 프랜차이즈로 급부상한 큐리키즈카페가 최근 전문가들과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큐리카페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모와 아이 모두가 즐거운 공간을 모토로 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련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문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본사 내 직영 시공팀, 창업 분석팀 등 다양한 전담팀을 구성해 큐리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고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큐리키즈카페 창업 관계자는 "차별화된 컨셉이 큐리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운영이 가능하도록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며 “안정적인 사업 아이템을 찾는 초보창업자를 비롯해 부부나 여성 창업자들에 대한 상담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큐리키즈카페 가맹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