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체리비(CherryB)의 새 싱글 앨범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4일 발표된 체리비의 새 싱글 앨범 ‘PANORAMA (Highway 23)’가 지니, 멜론 등의 국내 음원 사이트는 물론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 해외 음원 사이트에서도 호평받고 있다.

체리비의 오피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된 스페셜 클립의 경우 영미권, 중앙아시아, 동남아시아 등을 막론하고 외국 지역의 시청자 수가 월등하게 높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스페셜 클립의 댓글에는 “영어 노래를 발표할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다”, “듣자마자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했다”, “해변을 드라이브하면서 들려줄 경쾌한 노래를 발매해 줘서 고맙다”, “앞으로도 계속 영어 노래로 발표해 주면 좋겠다” 등 영어 가사로 발매된 새 싱글 앨범에 대한 외국인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PANORAMA (Highway 23)’는 빈티지한 기타 선율과 경쾌한 드럼 사운드를 들으며 시원하게 드라이브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는 입소문이 퍼지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으로 진입하기도 했다.

이 곡은 지난해 10월, 싱글 ‘Hello (Feat. 이민혁 (HUTA))’ 이후 약 6개월 만에 내는 신보로 23살이 된 체리비의 생각들을 고스란히 녹여 내 본인의 인생을 파노라마처럼 빗대어 표현했으며,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거치는 우리 모두에게 건네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한편, 체리비(CherryB)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PANORAMA (Highway 23)’는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