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신작 애니메이션 '거멍숲을 지켜라! 버디프렌즈(제작 아시아홀딩스)' 방영 기념, 애니메이션 상영회를 오는 25일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버디프렌즈 캐릭터 전시관 더 플래닛(이하 더 플래닛)'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KBS 2TV를 통해 첫 방영되는 '거멍숲을 지켜라! 버디프렌즈(이하 작품)' 1, 2화를 상영한다. 특히 2화는 선공개 상영이라는 점에서 가장 먼저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상영회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참석 가능한 무료 행사로 진행된다. 같은 날 제주 중문관광단지 활성화 행사인 '중문 DAY'가 동시 개최돼 더 플래닛을 방문한 고객은 ▲전시관 누구나 무료 입장 ▲유튜버 에그박사 팬미팅 ▲버디프렌즈 토이제품 반값 할인 ▲버디프렌즈 탈인형 포토타임 ▲캐릭터 야외 놀이까지 특별 축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상영회 및 부대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버디프렌즈 인스타그램 또는 더 플래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거멍숲을 지켜라! 버디프렌즈'는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판타지 모험 애니메이션으로 주요 세계관인 울창한 자연이 숨 쉬는 깊고 신비로운 공존의 숲 '거멍숲'에서 버디프렌즈와 멸종위기 친구들의 다채로운 이야기와 환상적인 세계를 옴니버스 타입의 에피소드로 풀어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