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 디자인·실용성·안전성 두루 갖춰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는 세련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내세운 '스타일리쉬 컬러레인지(모델명:

RTR-M200)'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스타일리쉬 컬러레인지는 와인레드, 펄오렌지, 메탈릭실버, 아쿠아블루 등 네 가지 색상에 감각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져 주방 인테리어 요소로 부족함이 없다.

린나이코리아에 따르면 RTR-M200제품은 실용적인 측면을 고려해 청결성을 높이고 청소가 간편하도록 제작됐으며 유로 실드버너를 채택, 상판의 틈새를 막아 요리 중 국물이 넘쳐도 제품 내부로 들어가지 않는다. 또 잘 닦이는 고급 세라스 코팅 상판을 적용, 청소가 간편하고 변색이 없으며 음식물이 눌어 붙지 않아 간단하게 닦아낼 수 있다.

이와 함께 효율성과 안전성 면에서도 우수하며, 차일드락 기능을 추가해 아이들의 부주의한 인한 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고 린나이코리아 측은 전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리쉬 컬러레인지는 달콤한 신혼주방을 꿈꾸는 예비 부부들로부터 주방 분위기를 환하게 바꾸고자 하는 주부들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감각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이번 제품 출시 기념으로 '소문의 여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2일부터 내달 19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 관련 이미지를 스크랩한 후 개인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올리면, 매주 18명을 추첨해 캐리비안베이 골드시즌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http://www.rinnai.co.kr/event/scrap_event.asp)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