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혁신파크 아트센터서 우수성과 공유

[이투뉴스] 한국공학대학교는 오는 19일 기술혁신파크 아트센터에서 ‘TU 대학혁신 성과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공대는 이번 포럼에서 ‘미래 융합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의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올해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와 혁신우수사례를 대내외에 공유할 계획이다.

이번 포럼에선 이태희 한양대학교 교육혁신팀장이 ‘대학 교육혁신 동향과 전망’을 강연하고, 이어 ▶첨단 신산업분야로 학사체제 및 모집단위 전면개편(안정희 교무처 학사팀장)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융복합 교육체계 고도화(하수연 미래대학 학사팀장) ▶구성원이 함께 만드는 한국공대 홍보소통 이야기(이헌준 입학홍보처 홍보소통팀장)를 혁신사례로 발표한다.

오황석 한국공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을 통해 축적한 여러 성과를 대학 구성원들과 지속 공유하며 새로운 교육혁신 문화를 창출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면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한국공대가 미래를 선도하는 핵심인재 양성 산실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학혁신지원사업은 대학별 자율혁신을 통한 체질 개선으로 양질의 대학 교육을 통한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추진하는 교육부 재정지원사업이다. 이번 포럼은 성과확산을 위해 한국공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유된다.

유정근 기자 geu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