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예꼬맘에서 Made in Korea 국내산 프리미엄 젖병건조대와 젖병솔을 출시했다고 한다.

예꼬맘젖병솔은 기존 젖병솔의 단점을 보완한 심플한 디자인에 독일산 최상급 스펀지솔로 내구성이 좋으며 섬유 안정성 검사에서 가장 유명한 오코텍스 최고등급을 받은 제품이다.

예꼬맘 와이드솔의 풍성한 거품으로 손쉽게 젖병세척을 하며, 젖꼭지솔 스펀지의 날개 부분이 15mm 넓어져 꽉 채워주는 밀착감으로 사각지대 없이 세척할 수 있는 롱핸들젖병솔 이라고 한다. 

오픈형 고리형태의 걸이 부분과 여행시 유용한 휴대용 먼지보호캡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만들었다. 

손잡이가 길어 텀블러세척솔로도 쓰기 편한 예꼬맘롱핸들솔과 함께 예꼬맘젖병건조대도 출시되었는데 젖병만 건조하는 것이 아니라 젖병솔 건조대도 포함되어 정식 제품명은 ’예꼬맘 젖병&젖병솔 건조대’ 라고 한다.

조립과 분해가 간편하며 넓은 물받이로 통기성이 좋아 위생적인 부분은 당연하고 젖병솔건조대에 젖병솔을 걸었을 때에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실리콘링이 포함되어 있어 아주 편리하다.

꼭 필요한 구멍만 있어 젖병건조대 세척하기도 용이하며, 예꼬맘건조대 바닥면에는 실리콘 발판 패드로 물기가 많은 싱크대 주변과 주방에서도 미끄러지지 않아 식기나 주방도구 등 다용도 멀티건조대로 사용하기도 좋다.

(주)베이비피아의 ‘예꼬맘’은 ‘예쁜 꼬마들의 마음’의 줄임말로 0세부터 10세까지 아이들의 성장에 늘 함께 있는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로, 매년 출산유아용품을 연구개발하기 위해 매출의 일정액을 끊임없이 재투자하여 더 바르고 건강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