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전 사업소 순회 'CEO 청렴윤리 특강' 실시

▲ 남인석 중부발전 사장이 본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ceo 청렴윤리 특강을 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중부발전(사장 남인석)은 25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전 사업소를 순회하며 7차에 걸쳐 'CEO 청렴윤리 특강'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중부발전은 지난해 11월 ISO26000 제정에 따른 윤리·반부패에 대한 글로벌 표준을 정립하고 정부의 공정사회 추진정책에 적극 부응하기 위해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본사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첫날 특강에서 남인석 사장은 "청렴윤리 실천은 나의 일이며 나로부터 시작된다"면서 "윤리실천으로 스스로 자긍심이 향상돼 이것이 회사에 대한 신뢰도 향상으로 이어져 청렴문화가 완전히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남 사장은 "꿈을 품은 직원들이 즐겁게 소통하고 행복하게 땀 흘리며 일하는 즐거운 일터를 만들고 발전소의 안정적 운영과 해외 발전시장의 경쟁우위 확보를 위해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중부발전은 정부의 공정사회 구현 정책에 적극 부응하기 위해 '제1차 공정사회 추진위원회'를 열어 5대 공정사회 실천과제를 점검하고 사내 공모를 통해 '없어요! 차별, 좋아요! 공정사회, 함께해요! 중부발전'을 공정사회 대표 슬로건으로 선정했다.

김광균 기자 kk9640@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