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장원교육(대표 문규식 www.jangone.co.kr)이 만 3살부터 시작해 초등학교 6학년까지 자기주도적으로 수학 공부를 이어가는 신 교재 '아이 별 맞춤수학'을 출시했다. 장원교육은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부터 신입회원을 위한 회비할인 및 도서증정 이벤트를 벌인다.

아이별 맞춤수학은 L1에서 L14까지 모두 14단계다. 이번에는 7단계(L7)까지 출시됐으며 순차적으로 나머지 7단계가 개발될 예정이다. 운필력을 길러 수의 개념과 원리를 파악하는 1단계를 시작으로 암산력과 필산력 위주의 사칙연산, 분수, 소수, 약분, 사칙혼합계산, 방정식, 비례식, 비례배분 등이 14단계까지 이어진다.

박명규 장원교육 연구소장은 "아이별 맞춤수학은 10년을 염두에 둔 장기학습플랜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라며 "반복학습을 통한 기초 다지기, 나선형 학습원리로 유도하는 자기주도학습, 수학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수학사고(思考)뭉치'와 오답노트, 스토리텔링수학 등 장원교육의 오랜 학습 노하우가 총동원됐다"고 말했다.

박 연구소장은 또 "장원교육의 최고 강점인 인성교육의 핵심을 접목시킨 것도 이 교재의 차별화된 강점"이라고 덧붙였다.

인터넷뉴스팀 e2news@e2m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