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등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학점은행 교육기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 www.dreammoa.co.kr)이 2015년 1학기 제 5차 수강생을 모집한다. 개강일은 5월 5일이다.

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전체 과목을 개설 중이며, 등록비 전액 면제와 반값 수강료, 보너스 무료 수강권, 친구 추천 상품권 등 신규 수강생들의 교육비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폭넓은 장학 제도를 운영 중이다.

노용숙 원장은 "취업용 자격증 취득을 위한 원격 학습은 해당 교육 기관이 원스톱 자격증 취득과 실제 직장 취업을 위해 얼마나 다양한 측면 지원 제도를 운영 중인지 미리 살피는 게 중요하다"며 "다양한 장학제도와 원격학습 초보 수강생의 자기주도적 학습 설계, 자격증 최종 취득을 돕기 위한 1:1 전담 학습 플래너 제도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 원장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2013년 교육부 평가인증 A등급을 획득한, 18년간의 축적된 노하우를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인터넷뉴스팀 e2news@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