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를 불문하고 심지어 청소년들까지도 피부 등 외모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 최근에는 남성들 역시 피부관리에 관심을 보이며 남성 뷰티 시장도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이제 피부과에서 각종 시술을 받는 남성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만큼 남녀 모두에게 피부관리의 중요성이 커졌다.

그러나 바쁜 삶이 이어지는 현대인들에게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한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의 관리는 쉽지 않다. 이에 피부관리는 꼭 필요하지만 시간에 쫓겨 여유로운 관리가 쉽지 않은 이들을 중심으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뷰티디바이스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더구나 다양한 기능을 갖춘 뷰티 디바이스들이 속속 선보여지면서 자가케어로 돌아서는 이들은 더욱 늘었다.

여러가지 기능을 제대로 해내는 똑똑한 뷰티 디바이스를 대표하는 것이 리파캐럿이다. 일본에서 이미 400만개가 판매되며 상반기 일본 미용부분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리파캐럿은 일명 ‘이영애 롤러’로 불리며 한국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얼굴뿐 아니라 전신에 사용이 가능한 미용롤러 리파캐럿은 태양전지판을 통해 미세전류를 모아 인체에 반응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전류는 혈류량과 콜라겐을 늘려 피부결과 피부톤, 피부재생주기를 개선하고 윤기있고 탄력있는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피부탄력 증진을 비롯해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와 셀룰라이트 분해, 붓기 완화, 뭉친 근육 이완까지 다양한 기능을 해내기 때문에 팔자주름 없애는 법을 찾는 여성이나 처진 얼굴 리프팅을 원하는 이들은 물론 종아리 마사지와 얼굴 경락이 필요한 여성들에게 특히 선호된다. 다이어트와 얼굴 축소, 윤곽 교정 등에도 효과적이다.

민감한 여성의 피부를 부드럽게 조여 피부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70도 각도를 구현했으며, 인체 구조를 계산한 멀티앵글은 신체 모든 부위를 깊게 잡아준다. 과학적인 720면 다이아컷팅의 섬세한 스포트점을 가진 더블드레니지 롤러는 여성피부에 밀착해 피부를 확실하게 잡아올리고 압력을 가해 더 탄력적으로 만든다. 피부와의 접촉면을 충분히 확보하고 부하를 줄이는 특수한 형상의 롤러에는 백금코팅하여 민감한 여성 피부의 맨살에 사용해도 자극이 없이 안전하다.

5대 백화점과 홈쇼핑을 통해 선보여진 뒤로 국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모았다. 홈쇼핑에서는 리파캐럿이 선보여질 때마다 매진을 기록했고,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이례적으로 방송이 1일 2회 연속 편성되기도 했다. ‘이영애 롤러’에 걸맞은 유명세에 안전과 효과가 보장되지 않은 가품까지 나돌고 있는 지경이라 당분간 리파캐럿의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제품및구입문의 : http://rfcarat.co.kr/services/news.php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