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전문가방 ‘블레싱포유’가 오는 2016년 1월에 열리는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이번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전시장에서는 블레싱포유의 인기상품인 블레스라인을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으며, 특가로 기저귀가방과 유아용가방등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한다.

블레싱포유 관계자는 “아기와 엄마의 건강과 축복의 의미를 담고 있는 ‘블레스 라인’은 현재 제작 즉시 완판되고 있는 제품으로, 끊임없이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블레싱포유는 현재 대만과 중국, 싱가폴, 미국, 홍콩 등에서 활발한 해외 수출을 주도하고 있는 혁신 기업으로, 국내에서도 롯데백화점 드림플라자(본점, 잠실점, 부산점), 트윈키즈 365에 입점되어 많은 임산부들과 육아맘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블레싱포유의 제품들은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과 ‘달콤한 비밀’, ‘호구의 사랑’ 등을 통해 선보인 바 있으며, 이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우수한 제품에 대한 검증을 받으며 일반인뿐 아니라 연예인들까지 애용하고 있다고 한다.

블레싱포유가 참가하는 ‘2016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1월 21일(목)부터 24(일)까지 3호선 학여울역 앞 세텍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