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간활용으로 소액투자자 시선집중


주거용 오피스텔이 진화하고 있다. 실용적이면서도 톡톡 튀는 기발한 발상의 아이템과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평면특화를 선보이며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있는 것이다.

2룸 또는 3룸은 기본이고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3베이, 4베이 평면이 도입된다. 또 아파트에나 있을 법한 테라스형 및 복층형 구조도 오피스텔에 많이 적용되고 있다. 최근 들어선 3~4인 가구를 위한 중형 오피스텔도 적잖게 공급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충북 청주 대농지구에서 롯데건설이 복층형 및 테라스형(일부실) 오피스텔 '롯데캐슬시티'를 분양하고 있다.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오피스텔은 지하4층부터 지상15층으로 이루어 지며, 총 527실로 이루어진 대형 오피스텔로 지하4층~지하1층은 100%자주식 주차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지상1,2층 판매시설은 농협 하나로 클럽을 비롯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이미 분양이 완료됐다. 지상3층~지상9층은 복층형으로 공급되며 지상3층 일부 실은 테라스 공간까지 주어진다.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오피스텔은 A~I까지 9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그 중 복층형 오피스텔은 계단하부에 수납공간을 적용했다. 복층부에 창고를 만들어 다양한 크기의 생활용품이 수납 가능하다. 2~3인으로 구성된 가족이 살기에도 넉넉하다.

기존 오피스텔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홈 네트워크 시스템 월패드를 적용해 방문자 확인, 세대침입 감지 및 경보, 외출 및 방법 설정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엘리베이터 콜 기능, 부재중 방문자 화상 저장 및 확인기능, 에너지 사용량 조회, 외부에서 인터넷, 휴대폰을 이용해 조명 및 난방온도 조절 기능을 이용 할 수 있다. 욕실스커폰, 현관 일괄소등 스위치, CCTV설치,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이 제공된다. 그 밖에도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욕실 바닥 난방, 실내 온도조절시스템, 실내 환기시스템 등도 제공한다.

피트니스클럽, 코인세탁실, 옥상정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구성되는 것은 물론, 단지 옆 워킹갤러리를 통해서는 대농지구의 모든 생활편의를 도보를 이용해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롯데캐슬시티 오피스텔은 기존 오피스텔 바닥층 두께(240mm)보다 30% 이상 두꺼운 320mm 바닥을 적용해 층간 소음이 덜 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부고속도로, 통영대전중부고속도로가 단지와 인접하고 있고, 직지대로, 대농교를 통해 대중교통 및 차량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세종시, 오송, 오창지구 등 자가차량으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곳은 신흥 주거지역으로 고급화된 상권이 형성 중에 있고,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 지웰시티몰, CGV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석남천 및 솔밭공원 등 녹지공원이 인접하여 주거 쾌적성도 우수하다.

게다가 ‘청주 롯데캐슬시티’ 오피스텔은 이번에 계약안심 보장제를 실시해 위험 부담을 줄여 얼마 남지 않은 잔여 세대가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모델하우스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288-6번지에 있다.
방문전 방문예약을 하면 더 빠르고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문의 043-277-0000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