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논현역 3번 출구 근처의 <도셰프>는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강남 데이트 코스 중 하나이다. 나폴리화덕피자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서울 5대 화덕피자로써, 철저한 원칙을 세워 이를 지켜 나가기 때문에 8년이나 꿋꿋이 논현동 맛집의 명성을 지키고 있다. 그 동안의 노력으로 화덕피자의 원조격이 되어, 때로는 긴 줄을 서야만 맛 볼 수 있는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반포맛집 도셰프는 강남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써 소개팅 장소로도 유명하다. 매장 안에 들어서는 순간 펼쳐지는 독특한 소재의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천정에는 70년대식 전깃줄과 애자가 붙어 있는데, 백열등이 사람들을 따뜻하게 내려다보고 있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창가 쪽의 한 자리는 소개팅 성공률이 높은 장소로 유명하여 인기가 많은데, 활기 넘치는 분위기는 논현역 맛집 도셰프만의 매력이 매력 포인트라고 볼 수 있다.

1700년대부터 이어져 내려오고 있는 나폴리피자는 이탈리아인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전통음식이다. 15세기 중반 페르디난도 1세는 나폴리피자의 매력에 빠져 몰래 평민으로 변장해 피자를 먹기도 했을 정도로 매력적인 피자이다.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 중에 하나인 나폴리피자는 그 전통의 맛을 지키기 위해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까지 추진하고 있다.

1970년대에 들어온 고칼로리에 자극적인 미국식 피자에 익숙해져 있던 우리나라였지만 나폴리식 화덕피자의 열풍으로 현재 많은 이들이 이탈리아 피자를 선호하고 있다. 특히 나폴리식 화덕피자는 바삭하고 쫄깃한 도우와 부드럽지만 차지게 늘어나는 치즈 본연의 풍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역삼동에서 작은 레스토랑으로 시작한 도치피자는 4개의 테이블로 시작해 지금은 역삼 본점, 강남점, 장충동점, 상호만 다르고 같은 계열의 매장인 반포점 도셰프까지 총 4개의 직영점이 있다. 논현역 맛집 도셰프는 이탈리아 피자 화덕을 팔던 주인장이 5년 전에 차리게 되었는데, 주인장 도씨가 화덕 앞에서 직접 피자를 구워내는 모습은 이집만의 볼거리로써 주방이 개방형이라 손님들도 이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도셰프에서는 치즈를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철제 삼발이가 식탁마다 놓여 있는데 피자를 따뜻하게 데워주는 촛불 덕분에 피자를 마지막 한 조각까지 따뜻하게 맛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이탈리아 베수비오 화산석으로 만든 화덕을 사용하여 만드는 나폴리피자는 480도씨가 넘는 고온에서 1분에서 1분 30초 사이의 짧은 시간에 구워내어 담백하고 깔끔한 맛으로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어 재방문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칼로리까지 적고 모양까지 예뻐서 웰빙 음식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다.

도셰프의 대표메뉴로는 4가지의 고급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 꽈뜨로포르마지와 화덕에 구운 별미 파스타 감베리크레마로 강남권의 유행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매일 아침 당일 배송 받는 신선한 식재료로 요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기 때문에 상당히 신선하다. 12가지의 다양한 화덕피자와 함께 파스타, 스파게티의 맛도 느끼고 싶다면 논현맛집 도셰프에 방문하는 걸 추천 한다. 특히 생과일 100%의 주스는 모두가 인정할 정도로 입맛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논현맛집 도셰프에서 연인과의 데이트코스, 가족 동료와의 신년모임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메뉴인 화덕피자를 추천한다.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인 화덕피자의 매력에 빠진다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기에 충분할 것이다. 논현역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며, 빈티지한 감성으로 인근 직장인들이나 대학생 커플들의 서울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로 인기가 많은 반포동 맛집 도셰프, 위치는 서울 서초구 반포동 707-8에 있으며 문의는02-541-1117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