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이 청년창업, 주부창업, 퇴직창업 1순위로 꼽히면서 많은 이들의 문의 사례가 쏟아지고 있다. PC방창업으로 인해 대박 매출 행진을 기록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이들에게 성공창업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는 것이다. 특히 “돈버는방법은 PC방창업”이라는 우스갯소리까지 나올 정도로 많은 이들에게 대박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PC방창업을 고려하는 이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창업 과정과 비용을 꼽을 수 있다. PC방창업 시 입지 선정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인테리어는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창업 비용은 얼마를 염두에 두고 있어야 하는지 등은 PC방창업 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다.

프랜차이즈 피씨방창업 전문 기업 '아이센스 PC방(www.isenspc.co.kr)'은 PC방창업 가맹점주들을 위한 상생 전략을 펼치면서 업계 내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가맹점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돕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아이센스 PC방이 가장 크게 주목을 받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아낌없는 창업대출 지원이다. 신한은행, 국민은행 등 금융권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면서 최대 1억원까지 저금리 창업자금대출을 지원하고 있는 것. 실제로 아이센스 PC방은 업계 내에서는 유일한 최다 MOU 체결 기업이라 알려져 있다.

아이센스 PC방의 한 관계자는 "PC방창업 시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창업비용 책정인데 많은 예비 창업주들이 창업대출에 대한 부담감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아이센스 PC방은 금융권과의 전략적 MOU를 통해 가맹점주들이 저금리로 창업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편리한 시스템을 구축해두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아이센스 PC방은 가맹점들의 고수익을 보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가맹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두고 있다. 언제 어디서든 가맹점들의 리스크를 발빠르게 확인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실시간 분석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 가맹점 오픈 후 2년 내에 투자 원금을 회수하지 못 할 경우 창업 비용 전액을 환불해주는 제도도 마련하여 가맹점과 굳건한 신뢰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아이센스 PC방 관계자는 "가맹점 계약 및 인테리어 공사, 입지 선정 컨설팅, 정기방문, A/S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업무를 전산화하여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슈퍼바이징 시스템을 구축해두고 있다."라며 "창업 초기부터 비용, 인테리어, 운영까지 모든 것을 총괄 책임지는 원스톱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돕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센스 PC방은 최대 4000만원 이상의 대박 프로모션을 통해 PC방창업 성공을 보장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컴퓨터 책상 블루오션6 시리즈 할인 제공 및 자동센서가 부착된 까페형 흡연 부스 무상 시공, 스마트폰 충전기 할인 혜택, 화재보상 보험 가입,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전략 등이 바로 그 것이다.
한편, 아이센스 PC방은 매주 화요일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아이센스 PC방 사업설명회 참여 및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www.isenspc.co.kr)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