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군대를 전역한 휴학생 H씨(24)는 낮은 콧대가 늘 고민이다. 남자의 얼굴을 좌우하는 건 콧날이라는데, 낮은데다 휘어지기까지 한 코 때문에 속상할 때가 한두 번이 아니다. 그동안은 입시를 치르고 군대를 다녀오느라 외모에 신경을 잘 쓰지 못했지만, 오는 봄 복학 예정인 H씨는 기필코 변신에 성공해서 남들처럼 캠퍼스 연애도 즐기고 싶다.

그러나 수술을 하자니 돈도 돈이지만 회복도 더딜 것 같아 선뜻 마음이 내키지 않았다. 고민하는 H씨의 모습을 보고 H씨의 동생은 코필러를 권했다. 요즘 남자코필러 받는 경우가 적지 않다는 것.

코는 얼굴에서 광대와 더불어 가장 입체적인 부위다.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콧날에 하이라이트를 줘서 입체성을 부각할 정도다. 높고 잘 뻗은 콧대는 시원하고 수려한 느낌을 준다. 특히 남자의 경우, 곧고 반듯한 콧날이 미남의 필수조건으로 꼽힐 때가 대부분이다.

코 모양을 개선하고 싶지만 수술은 원치 않는 사람에게서 필러 시술이 인기다. 콧대필러는 주사로 필러제를 투입, 볼륨감과 입체감을 살리는 방법이다. 필러 종류에 따라 최소 4개월에서 최장 15개월까지 유지되는 반영구코필러이기도 하다.

코필러잘하는곳 리엔장성형외과 김재우 원장은 “콧대필러는 시술시간이 10분 내외로 짧고 붓기나 멍이 남지 않아 일반적인 성형수술에 비해 부담이 적다”며 “코필러비용도 4만원 안팎이라 경제성을 고려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라고 말했다.

실제로 리엔장성형외과에 따르면 낮고 움푹 들어간 콧날이 보기 좋게 솟았다는 코필러후기가 줄을 잇는다. 코필러전후로 시술 부위를 접촉하지 않고 음주를 삼가면 부작용 없이 원하는 코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리엔장성형외과는 가슴이나 양악 수술은 일절 다루지 않는 쁘띠·동안 성형 특화 병원이다. 각 파트 별로 수술과 시술과를 나누고 전문 센터와 의료진을 갖춰 체계적이고 섬세한 진료가 특징이다.

정품·정량의 품질 보장된 보톡스 및 필러 제품을 사용하고, 과잉 진료를 지양해 신뢰도가 높다. 해외 환자와 국내 환자에게 동일한 수가를 적용해 정직하기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얼굴의 골격이나 근육, 피부, 신경 등 해부학적인 지식을 지속적으로 연구하는 한편 국내외 학회에도 다양하고 참여하고 있다. 타 병원에서도 교육을 받으러 오는 등 학계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2015년까지 총 14만 3876건의 쁘띠 성형을 실시했지만 단 한 번의 의료 사고도 나지 않았을 만큼 우수하다. 마취 시스템이 안전하고 무정전 UPS 시스템이 완비돼 환자들이 안심하고 진료받을 수 있다. 시사매거진이 뽑은 ‘대한민국 100대 명의’ 동안성형 분야에 선정되고, 2011년 머니투데이가 주최한 ‘소비자만족 우수기업상’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