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개발의 호재가 많은 경기도 분당의 판교는 신분당선 연장과 KTX 개통이 이루어질 예정이라 많은 이들이 판교로 이동하는 추세이다. 판교는 천혜의 주거환경을 갖고 있는데 북쪽으로는 금토산과 청계산 자락으로 둘러 싸여 있고 금토천과 운중천이 분당 탄천으로 연결되어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각광받고 있는 지역이다.

판교는 뛰어난 교통여건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바탕으로 운중동, 판교동 등 서판교는 강남 부럽지 않은 신흥 부촌으로 널리 알려져 각광받고 있다. 서판교는 녹지 공간이 많아 단독주택이 많은데, 조용하고 깨끗한 환경 덕분에 유명 연예인, 기업CEO, 정치인, 재벌 등이 거주하며 젊은 세대가 많이 살고 있는 부촌이라는 인식으로 각인 되었다.

서판교 운중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비스트로 베네쿠치는 빈티지 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외관과 자연이 조화롭게 연출되어 지나가는 이들의 눈길을 멈추게 하고 있다. 분당에서 5년이나 된 터줏대감 비스트로 베네쿠치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부촌의 이미지와 걸 맞는 곳이다. 분위기 좋은 서울 데이트코스를 찾는 연인들에게 2월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해서 예약해 놓을 만한 레스토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고즈넉하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의 서판교 카페거리는 분당 판교 데이트코스로써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서울 데이트수많은 음식점들이 있는 만큼 대부분의 식당들은 1년 이상을 버티지 못하고 사라지는데 반해 판교맛집 베네쿠치는 긴 시간을 장수하고 있는 분당 판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다. 베네쿠치는 최근 주부들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운중동 주민들의 대표적인 서판교 맛집으로써 맛과 분위기를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가족모임하기 좋은 곳이다.

운중동에 위치한 서판교맛집 베네쿠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토마토, 크림, 오일 소스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파스타와 샐러드, 피자, 스테이크, 디저트와 같은 다양한 요리 그리고 연인과 즐기 수 있는 와인과 이른 점심 식사를 위한 판교 브런치도 즐길 수 있어 서판교에서 각광받고 있다. 특히 고가의 풍미가 좋은 그라나파다노치즈를 통으로 사용하고 있는 점은 큰 매력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이탈리안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은 특별한날 호사를 부리기에 더없이 좋은데, 서판교에서 5년이나 된 운중동 맛집 베네쿠치는 좋은 재료는 물론 시간과 정성이 담겨있는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건강과 맛을 챙기면서도 음식의 퀄리티는 강남의 신사동, 청담동 등에 어느 곳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아 이곳을 찾는 단골들이 많다.

분당맛집 베네쿠치는 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가족행사나 직장 회식 등 모임을 하기에 적합해 분당 판교 회식장소로 인기다. 베네쿠치는 편안한 분위기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동시에 가지고 있으며 오픈된 주방으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볼거리를 더해 준다.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고급스러운 맛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어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연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어 방문한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베네쿠치는 낮 시간에는 브런치 손님이 많고 저녁 식사에는 세트메뉴나 와인 등이 인기가 많은 편이며, 시즌에 맞는 재료를 사용한 신 메뉴 개발을 꾸준하게 하고 있어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를 맛보고 싶어 하는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베네쿠치 판교본점이 SK텔레콤에서 주최한 빅데이터 전국맛집 50곳에 선정되어 맛에 대한 가치를 인정받았는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푸짐하고 맛깔 나는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주변 직장인들은 물론 분당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동판교 및 서판교 상권은 물론 운중동과 백현동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식당들 가운데 소비자들이 인정하는 분당맛집으로 베네쿠치만의 매력을 못 느낀 사람이라면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분당 판교 소개팅 장소를 찾거나 연인과의 기념일,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식사를 하고 싶다면 성남맛집 베네쿠치만의 로맨틱한 분위기로 여심을 감동 시켜 보는 것을 추천한다. 베네쿠치 판교점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1021-3이고, 전화번호는 031-8016-0955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