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 후 일찌감치 창업을 하기로 마음 먹은 성모(58, 남)씨. 지인의 권유로 우연히 아이센스 PC방 피시방창업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뒤 사업 성공에 대한 확신이 강하게 들었다고 한다. 성 씨는 "다양한 혜택과 안정적인 매출, 그리고 차별화된 블루오션 컴퓨터 데스크 인테리어 등을 지원한다는 사업설명회를 들은 후 망설임 없이 아이센스 PC방을 퇴직창업으로 결정하게 됐다."면서 "우연찮게 참석한 PC방 프랜차이즈창업 사업설명회가 내 인생 최고의 선택이 될 줄 꿈에도 몰랐다."고 전했다.

성 씨의 아이센스 PC방 남양주 호평점은 늦은 시간에도 날마다 고객들로 인해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이에 대해 성 씨는 아이센스 PC방의 차별화된 창업 컨설팅과 입지 선정 프로그램 덕분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해 매출 억대를 달성한 성 씨는 향후 지점을 하나 더 마련하여 매출을 확대하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아이센스 PC방은 남양주 호평점 이외에도 전국 다양한 지점들이 연 매출 억대의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다. 이들은 대부분 아이센스 PC방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것을 계기로 창업을 결정한 사례다.

아이센스 PC방 사업설명회에서는 PC방창업이 어떻게 안정적으로 이루어지는지,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을 강구해야 하는지 등에 대한 노하우를 적극 전수한다. 이외에 아이센스 PC방 프랜차이즈창업만의 특별 혜택 등도 안내하여 예비 창업주들에게 믿음을 심어주고 있다.

그 중에서도 탁월한 입지 선정, 블루오션6 컴퓨터 책상 시리즈, 파격적인 프로모션 혜택은 아이센스 PC방만의 특화된 경쟁력으로 꼽힌다. 아이센스 PC방은 산하에 점포개발팀을 따로 두어 가맹점을 위한 입지 선정 컨설팅을 제공한다. 아울러 자체 개발한 블루오션6 컴퓨터 책상 시리즈를 선보임에 따라 쾌적하고 안락한 PC방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는 것은 고객들의 인터뷰(http://me2.do/FanWwbRc)로 이미 검증이 된 사실이다.

또 한, 이번 2월달 동안 블루오션6 컴퓨터 책상 시리즈 반값 할인 및 자동센서가 부착된 초대형 까페형 흡연 부스 무상 시공, 온라인 및 오프라인 무료 홍보 마케팅 등의 내용이 담긴 프로모션 혜택도 눈길을 끈다. 아이센스 PC방은 처음 창업에 도전하는 가맹점주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하기 위해 여러 경제적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아이센스 PC방 관계자는 "남양주 호평점 점주의 경우 PC방창업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었으나 아이센스 PC방만의 차별화된 창업 노하우 덕분에 대박 성공을 거둔 사례"라며 "남양주 호평점 뿐 아니라 평택, 서울 금천 가산, 부산 등 전국 매장에서 성공 신화를 그려나가고 있는 만큼 아이센스 PC방만의 창업 노하우가 대내외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센스 PC방 사업설명회는 매주 화요일 본사에서 개최된다. 창업 및 사업설명회 참여 문의는 아이센스 PC방 홈페이지(www.isenspc.co.kr)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