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늘고 있다. 원푸드 다이어트, 연예인 식단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있지만 무턱대고 따라했다가는 다이어트 효과는 보지 못하고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면 자신의 몸 균형을 맞추기 위해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또 어떤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지 식이요법과 운동 방법을 선택한다면 건강도 지키면서 아름다운 몸매를 가꿀 수 있다.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하거나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감행해야 한다면 비만클리닉을 찾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요즘에는 비만클리닉이나 다이어트 약 등 의학적 도움을 이용하면서 운동을 병행하면 효과는 물론 지속시간도 오래 유지된다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비만클리닉은 보다 전문적인 방법으로 체질을 개선하고 몸의 균형을 맞춰 적절한 다이어트를 도와주기 때문에 무리한 운동을 하지 않고도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청주비만클리닉 와인피부과성형외과 박학섭 원장은 “현명하게 다이어트 하려면 당장 눈앞에 보이는 시술보다 지속적이고 환자의 안전과 효과가 더 중요하다”며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올바른 방법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청주비만클리닉으로 유명한 와인피부과성형외과에서는 디팻 와인 매니지 프로그램, LLD 지방분해주사용법, 미쿨(냉각지방분해술) 등으로 보다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개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미쿨(MICOOL)'은 운동만으로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별 군살에 직접 시술하는 방식으로 지방만을 선택해 단시간에 용해시키므로 변화는 물론 부종, 셀룰라이트 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수술이 아니라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 할 수 있으며 요요현상이 없다. 1회 60분간의 시술로 2주간 지속적인 지방감소 효과를 볼 수 있다.

청주다이어트 비만클리닉 와인피부과성형외과에서는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해 월, 금요일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와 토요일은 오후 5시까지 진료를 시행한다. 비만클리닉뿐만 아니라 눈, 코, 가슴 성형이 가능한 성형외과와 다양한 피부질환 치료가 가능한 피부과 진료도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