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16년 2월 28일 오후 1시에 강남에 위치한 우리에듀케이션에서 캐나다 연수를 하기 위한 예비 유학생들을 위해 캐나다에서 귀중한 분들을 모셨다고 한다.

캐나다 컬리지 국제 입학 담당자를 한국으로 초청하여 진행하는 이번 캐나다 컬리지 세미나는 캐나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우리에듀케이션에서 단독적으로 진행한다.

최근 우리에듀케이션을 방문하는 컬리지 준비 유학생들이 일부 잘못된 정보를 인터넷으로부터 습득하고 찾아와 잘못된 연수를 준비하는 상황이 빈번히 발생하면서 이를 근절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우리에듀케이션 컬리지 세미나가 개최될 계획이다.

사실 이번에 진행되는 세미나는 처음이 아니다. 신문사를 통해 몇 차례 소개가 되었던 우리에듀케이션 컬리지 박람회와 세미나는 재작년부터 매년 분기별로 진행이 되었다.

우리에듀케이션 한국대표 김동희 원장은 “아직도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본사를 방문하는 유학생들이 있다”며, “이들이 적어도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캐나다에 입국하여 캐나다 연수의 후회와 실패를 맛 보질 않길 바란다는 취재로 시작을 했다”고 전했다.

이번 캐나다 컬리지 세미나는 가장 많은 문의를 받았던 컬리지를 통한 유학 후 이민과 유학 후 취업, 자녀 무상교육, 중소도시 유학 등을 기준으로 진행이 된다고 한다.

세미나 무료 참석을 위한 온라인 사전 참가 신청은 해당 페이지(www.woorieducation.com/seminor2016)를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