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오가닉 생활 브랜드로 유명한 자연생각이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9회 베페 베이비페어(BeFe BABYFAIR)’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는 임신, 출산, 육아, 교육과 관련된 총 350여개 대표 브랜드가 참가하는 한국의 대표적 베이비페어로 자연생각은 2014년 26회 이후 꾸준히 참가하고 있다.

특히 자연생각은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아기작 제품을 위주로 참여한다. 아기작은 프리미엄 유기농면을 사용해 안전하며 친환경적인 영유아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아기작은 2016년을 맞아 다양한 의류 신제품 출시해 오가닉 영유아 내의, 바디슈트, 우주복 등을 베이비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BeFe App을 통해 진행되는 배냇저고리+손싸개 세트는 85%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하고 있다. 그 외 수유큐션, 오가닉 수유브라, 수유패드 등 임산부를 위한 고품질의 수유 용품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9회 베이비페어’ 자연생각 부스는 수유실이 가까운 Hall B B144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자연생각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www.t-ecoshop.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