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월1일 건강의학포털 하이닥-네이버 지식iN 건강의학상담 상담의사(원장 임완수,강정우) 위촉,


지난 1월1일에 건강의학포털 하이닥은 지방이식·지방흡입전문병원 쁘아뜨 원장 임완수, 원장 강정우 의료진 대상으로 ‘하이닥-네이버 지식iN 건강의학상담 상담의로 위촉’했다.

지방이식·지방흡입전문병원 쁘아뜨 원장 임완수, 원장 강정우는 하이닥이 운영하는 네이버 지식iN 전문가답변 서비스에서 성형외과 분야(가슴과 체형, 쁘띠성형, 지방이식, 필러, 보톡스, 광대주사, 성형외과 수술후 부작용 등) 상담의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위촉 상담의 모두 풍부한 임상경험과 다양한 시술사례, 독자적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내원한 환자뿐 아니라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전문가답변 서비스’를 이용한 네티즌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임원장은 세계미용성형학회(International Board of Cosmetic Surgery)에서 세계 최초 캐뉼라(cannular)방식의 지방흡입 시술자 Dr. Fischer와 함께 연자로 발표할 정도로 핸드메이드 지방흡입 수술 방법에 대한 전문성이 높고 숙련된 시술 의사로 알려져 있다. 또 임원장이 직접 출현한 유명한 TV프로그램인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에서 ‘심부세포자생지방이식’의 원리로 1시간 동안 본원에서 촬영후 방송되어 연예인 병원으로도 유명하다.

임원장은 ‘하이닥-네이버 지식iN 건강의학상담 성형외과분야 상담의로서 국민 건강증진 및 정확하고 올바른 전문의학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지방이식·지방흡입전문병원 쁘아뜨는 감염차단과 환자 안전시스템, 수술전용 무균수술실, 환자 회복케어, 붓기케어, 안전시설, 청결관리, 무균·멸균소독 시스템, 비만도 측정 및 체형분석, 환자 체형별 고려 숙련된 부위별 전담의로 맞춤시술과 대학병원급 첨단 의료장비 정밀 초음파 검사를 통해 쌓인 지방의 두께를 정확히 측정하고 근육의 분포도를 면밀히 파악해 보다 정교하면서도 안전한 체형 교정이 가능할 정도로 지방이식·지방흡입에 특화된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전문병원이다.

이에 지방이식·지방흡입전문병원 쁘아뜨는 핸드메이드 지방이식·지방흡입 이라는 직접 숙련된 의료진이 하는 수술방식으로 이마, 볼, 팔자주름, 광대 등 부분적인 지방이식 또는 전체지방이식, 허벅지, 복부와 팔뚝살 지방흡입 등 수술을 진행해 지방이식·지방흡입 누적 수술 환자 10,000여건 돌파(11년: 4,068건, 12년: 4,365건, 13년: 3,643건, 14년: 3,712건)하는 등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은 몸매의 균형과 밸런스를 맞춰주고 숙련된 부위별 전담의가 직접 순수 손으로 시술하기 때문에 시술시간과 시술자의 노동력이 조금 더 소요될 수는 있으나 지방흡입관을 직접 느끼면서 흡입의 깊이를 정확하게 조절하기 때문에 시술 부위 내 근육을 건드리는 경우가 드물고 세밀하고 정교한 시술이 가능하다. 불균등한 피하지방층으로 피부층이 울퉁불퉁해지는 요철 현상, 지방흡입 부작용, 두꺼운 흉터, 기계의 의한 과다흡입 등의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적고 지방의 주변 정상조직의 손상 없이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출혈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핸드메이드 지방이식은 본인의 자가 지방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물반응이 없고 복부, 허벅지, 엉덩이 등과 같이 불필요한 지방이 많은 부위에서 주변 정상조직의 손상 없이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추출해 추출된 순수지방을 볼륨이 필요한 밋밋한 이마, 앞 광대, 무턱, 볼, 깊게 패인 팔자주름 등 꺼진부위나 가슴과 힙업 등 바디의 볼륨이 필요한 부분으로 지방이식을 할 수 있다. 순수 지방세포를 이용해 시술을 하기 때문에 지방이식의 생착률을 높이고 지방흡수율을 낮출 수 있다.

다만, 지방이식은 본인의 자가 지방을 사용하기 때문에 지방이 충분치 않을 경우라면 반영구 필러로도 대체할 수 있다. 최근에는 필러로도 팔자주름, 이마와 무턱, 코, 볼, 얼굴부위 뿐만 아니라 바디필러로도 가슴필러, 힙업필러로 짧은 시간 10분 내외로 회복기간 없이 필러를 주입해 지방이식과 같은 자연스러운 볼륨효과를 얻을 수 있다.

쁘아뜨 임원장은 ‘핸드메이드라는 것은 직접 숙련된 시술의사가 하는 방식으로 피부탄력 유지에 꼭 필요한 표피층의 지방세포를 자극 없이 제거하는 데 고도의 기술력이 필요하다. 시술경험에 따라 지방이식은 지방을 주입한 자국이 없으면서 얼굴의 경우 당일 세안이 가능하다. 지방흡입은 환자의 성향과 개개인의 신체적 특성, 체형을 고려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선택적으로 군살만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환자의 통증을 줄일 수 있고 또한 필요 없이 뽑을 필요도 없는 부위를 건드리지 않아 지방흡입부작용도 줄일 수 있어 휴가를 충분히 낼 수 없는 직장인이나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면접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 유학생, 회복할 수 있는 기간이 한달 정도 밖에 없는 사람들에게 호응도가 높다’고 전했다.

임원장은 이어 ‘올바른 병원선택은 지방흡입잘하는곳, 지방흡입비용, 전후사진과 후기 등만을 검색하여 선택하기 보다는 그 병원에 다양한 수술방법과 시술경험 노하우를 꼼꼼하게 따져볼 필요가 있고 시술 시 최소 절개와 절개부위 수술 후 흉터자국, 피부 색소침착 등으로부터 철저한 후 관리가 포함되어 있는지도 확인해보는 것이 올바른 병원 선택방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방이식·지방흡입전문병원 쁘아뜨는 지방흡입·지방이식 환자대상으로 지방흡입 시에는 붓기회복케어, 고주파관리, HeNe레이저가 부가서비스로 포함되고 지방이식은 패키지에 따라 PRP(자가혈), 윤곽주사 및 사각턱, 주름, 스킨보톡스 등 획기적인 가격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