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해계획 얼마나 지키고 있을까?

취업포털 사이트에서 최근 성인 남녀 2275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새해계획”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 중 63%가 3월을 넘기지 못하고 ‘작심삼월’이 된다고 응답했다.

전체 응답군의 80.9%를 차지한 대학생의 경우, 올해에도 새해계획 1위는 ‘외국어공부’(41.2%)가 차지했다. 특히 ‘외국어공부’의 경우, 해마다 실패를 하면서도 반복해서 다시 세우는 계획 4위에 드는 등 많은 사람들이 외국어공부에 대해 관심은 있으나 꾸준히 하는 것에는 실패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전화영어 전문 기업 민병철유폰(http://www.uphone.co.kr/v2/e32.asp)에서는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영어회화와 같은 외국어공부를 꾸준히 하기 힘들어 하는 까닭으로 “시간과 공간에 쫓겨서” 라고 말한다. 언어라는 영역은 오랜 시간 꾸준히 공부해야 하는데, 시간이나 공간의 제약에 쫓기다 보면 꾸준히 하기 어렵다. 언제 어디서나 영어회화 공부를 할 수 있는 민병철유폰이 인기인 이유도 이 때문이다.

실제로 민병철유폰 수강생 후기 중에서는 여러 방법으로 영어회화 공부를 시도했으나 실패한 경험 후 전화영어를 선택해 꾸준히 해오고 있다는 내용도 있다.

“유명한 영어학원은 다 섭렵하고, 과외도 마다하지 않으며 열심히 투자하였으나 영어실력은 늘지 않고 외국인만 보면 hi~ nice to meet you 이것이 모든 대화였으니 투자한 돈과 영어 공부의 회한이 몰려올 때 쯤, 민병철유폰을 발견!!!! 한 달만 해보자고 마음 먹었었는데 벌써 4달째네요. 아무리 영어학원을 다녀도 영어 한마디 할 수 없었던 저인데 이제는 외국인과 대화를 하고 있네요.” – 민병철유폰 전화영어 체험후기 중에서

민병철유폰 전화영어는 오전 6시부터 24시 사이라면 언제든지 수업이 가능하다. 또한, 민병철유폰 2.0 클라우드 학습시스템은 모든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 틈틈이 영어회화 공부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수강생들의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민병철유폰 전화영어의 모든 수업은 외국인강사와 1:1로 진행되고 있어 실생활에서 쓸 수 있는 영어회화 공부가 가능하다. 또한, 수업 후에는 실시간 피드백을 통해 자신의 잘못된 영어습관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Talk 시스템을 통해 강사에게 1:1로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다.

곧 찾아올 신학기, 방학 내내 공부해도 늘지 않은 영어회화 실력이 고민이라면, 시간과 공간이 자유로운 민병철유폰 전화영어와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