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주마다 원하는 사업아이템의 형태가 다른 것은 사실이다. 혹여나 아이템을 잘못 선정한다면 상상하던 성공적인 창업의 길이 한순간에 무너져 내릴 수도 있다. 그만큼 창업아이템의 선정은 매우 중요하다.

이로 인해 많은 예비창업주들이 가장 우선시 하는 것이 운영부담 최소화, 안정적 매출유지이다. 그 중심에는 방문에 부담이 적은 한식창업이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차별화 된 운영방침과 13년 업계 경력까지도 두루 갖춘 선굼터가 뜨거운 감자로 대두되고 있다.

본사직영 가공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선굼터의 시스템은 원재료, 유통단가를 최소화 함으로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완성도 높은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곧 소비자들의 소비를 촉진시켜 자연스러운 매출증대를 이루려는 목적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본사의 탄탄한 제품 공급력으로 식자재 부족현상이 일어나지 않는 제품 공급과 ONE PACK형태의 손 쉬운 조리방법은 매출의 직접적인 역할을 하는 단체주문에도 문제 없이 각종 단체 회의, 모임 등 다방면에서 매출을 촉진시키는 중요 역할을 하고 있다. 이와 같이 탄탄한 물류 공급력과 더불어 초보창업자도 손 쉽게 조리할 수 있는 메뉴들은 테이블 회전율을 높이는 외식창업의 주요 요소라고 평가 받고 있다.

물론 고객의 방문 빈도가 높고 주문율이 높아야 뛰어난 공급력을 자랑하는 것도 사실이다. 이에 선굼터에서는 업계 특허 생선 건조 방식을 활용하여 비린내 없는 생선구이를 개발해낼뿐더러 차별화 된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내는 등 다양한 방법의 고객몰이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주의 창업 환경 및 전문적인 입지 분석을 제공하여 변두리 상권에서도 한정식전문점을 오픈 하는 등 효율적인 성공창업으로의 길을 제시하고 있는 한편, 규모가 큰 매장일지라도 최소인원으로 효율적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을 꾸준히 개발하는 것에 대해 예비창업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선굼터의 차별화 된 운영방식과 한식 고유의 맛을 더한 생선구이도시락전문점 맛도락을 출시해내면서 소자본 창업계에서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건강하고 맛있는 도시락을 제공하는 것을 모토로 한 맛도락은 도시락창업계의 큰 패러다임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다방면의 창업아이템 개발과 가맹점의 지원을 우선시 하는 2016년 유망창업브랜드 생선구이전문점 선굼터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sungumter.co.kr), 문의전화(02-403-9285)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