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셀렌’ 아셀렌산나트륨 (셀레늄) 고농축 용량 300ug 제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에이치앤비(H&B) 홀딩스(주)는 보건복지부 산하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내 신약개발업체로 인가된 기업으로 전세계 원료공급 1위업체 DSM사의 원료로 국내유명업체와 계약체결을 하여 아셀레산나트륨 고농축정제를 개발에 성공하여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아셀렌’의 주원료인 아셀렌산 나트륨(셀레늄)은 식약처 리포트에 따르면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기능인 항산화기능이 탁월해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암세포를 자살에 이르게 하는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고각종세균성질병과 성기능강화 아토피성피부염과 여드름의 치료퇴행성관절염 에이즈에도 효과가 있다는 실험결과가 연이어 발표된바 있다.

더불어 발암물질의 생성을 억제하고 해독을 촉진하며 유리기를 중화 제거함으로써 암을 예방하고 각종염증으로 인한 산화적 공격으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하여 간질환을 예방하며 체내의 중금속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정자의 생성을 촉진하고 정자의 운동성 및 활동성을 증강시키며 성욕을 증강시키는 성기능향상과 관절염의 예방 노화억제 및 여드름과 아토피성 피부염 등 피부질환에도 효과가 있다고 밝히고 있다.

에이치앤비홀딩스 관계자는 “아셀렌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비타민 E보다 약 2000배 강력한 황산화 작용을 하는 생체에 있어 극미량원소이며 비타민과 더불어 여러 가지 생리작용에 관여함으로써 인간의 생존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주원료로 개발하여 종양, 각종염증질환, 면약결핍질환 등 다양한 질환에 모두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라고 밝혔다. 독일 등 외국 R&D 연구개발 성과가 높은 국가에서 다양한 질환에 연구임상으로 활용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된다.

에이치앤비 홀딩스는 국내에서는 현재 셀레늄(아셀렌산나트륨) 고농축 정제는 수입제품이 시장을 독점을 하고 있어 소비자와 환자들이 가격부담이 가중되어 체계적인 관리 및 치료개선이 미흡한 실정이었는데 이를 타개하기 위해 가격을 대폭 줄인 ‘아셀렌’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셀렌'은 포장 규격은 용량 300ug 30T, 60T 단위를 채용해 차별화하여 출시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